avast(어베스트) 백신 업그레이드

Posted at 2013. 3. 6. 09:01 | Posted in 컴퓨터/프로그램

일전에 윈도우8에서 사용가능한 백신 프로그램으로 안내를 드렸던 avast가 7.0.1474 -> 8.0.1482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Software Health module

Browser Cleanup tool

New User Interface

Compatible with Windows 8

Advanced Privacy Tools (avast! Premier only)

AccessAnywhere (avast! Premier only)

Improved Autosandbox/Sandbox technlogy

Improved General AV performance and stability


이것 저것 향상이 되었는데, 가장 중요한 점은 인터페이스가 변경되었다는 것과 이전버전에서 윈도우8과의 호환성에 문제가 있던 부분을 해결했다는 것입니다.
기존에 7.0.1474에서의 윈도우8 호환성의 문제는 이번 버전에서 해결이 됐습니다.

따라서 윈도우8에서 블루스크린이 뜨는 문제가 발생하셨던 분들은 http://www.avast.com/download-software 에서 avast! Free Antivirus 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avast의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윈도우8 메트로UI에 분위기를 맞추려고 한것 같긴한데 개인적으로는 이전 버전이 더 보기 편하고 이쁘네요.

어찌되었던지, 윈도우8에서 avast 백신에 문제가 생기셨던 분들은 이번 버전을 새로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avast가 윈도우8과의 호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MSE를 사용하셨던 분들은 지금 빨리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해보세요!


//